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Q. 온라인 케어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A.
온라인 케어 서비스는 택배로 AS 접수가 이루어 집니다.
저희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,
온라인 케어 서비스 접수 후 택배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.
수리 및 케어 서비스 신청하기 >
[온라인 케어 택배 접수 안내]
온라인 케어 서비스 신청 후
성함 / 접수번호 를 용지에 기입 후 제품과 동봉하여 선불 발송 부탁드립니다.
(수리완료 후 무상발송)
주소 : 서울특별시 마포구 포은로 93-1(망원동) 3층 핫선글라스 물류센터)/ 받는사람 : 핫선글라스
전화 번호 : 1644-9132
고객님의 상품이 도착하면 제품을 진단한 후
AS처리 받아보실 수 있으며 기간은 약 2~4주 소요됩니다.
제품의 컨디션과 손상에 따라 유, 무상 서비스로 분류 진행되며
비용 발생 시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. 감사합니다.
※핫선글라스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에만 접수 가능합니다.
※도수렌즈는 꼭! 제거 후 발송해 주세요.
※이동 및 수리되는 과정중 파손의 위험이 있으니 각별히 주의 하시어, 발송 부탁드립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처리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.
{$*img_product_tiny_image}
{$*display_product_new_icon} {$*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} {$*display_product_soldout_icon} {$*display_product_stock_icon}
{$*product_price} {$*product_tax_type_text}
{$*display_group_icon} {$*writer_name}
{$*mileage_input_tag} {$*mileage_input_tag}
{$*done_price}{$*done_price_tail}{$*done_date}
{$*display_product_option_info} 외 {$*display_normal_product_order_quantity}개 구매
외 {$*display_set_product_others_count}개 구성상품 포함 외 {$*display_set_product_order_quantity}개 구매
댓글 {$*count_comment}개
{$*display_group_icon}{$*display_nick_icon} {$*display_writer} {$*write_date}
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.
#{$*hashtag} #{$*hashtag}
최근 리뷰에 남긴 #태그가 아직 없습니다.
글자수
이전 다음
{$*member_name}님, 상품리뷰를 등록하시면 다양한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